시각장애인과 함께 하는 사랑의 걷기대회 With You 2003
새빛안과와 사단법인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고양시지회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가 후원하는 제1회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걷기대회 "With You 2003"이 일반시민들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시각장애인 200여명과 장원봉사자 250명이 참여하였고, 일반시민과 초,중,고 학생들이 참여하여 시각장애인들의 소외된 마음을 이해하게 되는 자리가 되었고, 코스 내에 마련된 시각장애의 어려움을 경험해 봄으로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체한 새빛안과는 이웃사랑 열린병원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역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국내 및 중국진출을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지상 7층 규모의 안과 전문병원이다.
새빛안과 박규홍 대표원장은 개회사를 통하여 시각장애인들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일반인들에게 부탁하고 지역민들에 대한 봉사를 다짐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얼마전 종영한 "야인시대"의 출연진들과 표인봉이 함께 자리하여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걸으며 따뜻한 정을 나누었으며,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참여하여 행사를 기념하는 공연을 가졌다.
사랑과 희망을 함께...
나눌수록 행복하고 줄수록 감동이 있는 사랑! 우리 이웃과 함께 사랑의 걷기대회에서 느껴보세요. 당신의 따뜻한 참여가 우리 이웃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With You 2003은 풍성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고양시 일반시민들이 시각장애인이라는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아름다운 추억과 사랑, 희망을 함께 나누자는 뜻에서 마련된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