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보기
제목 [고양신문] 일산새마을금고·새빛안과병원, 눈 건강 증진 위한 협약 체결
등록일 2024.10.29 조회수 208

http://www.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81596 [기사 바로가기]

일산새마을금고·새빛안과병원,눈 건강 증진 위한 협약 체결


  • 한진수 기자 | 2024.10.28

[고양신문]일산새마을금고와 새빛안과병원은지난 25일 일산서구 일산2동 일산새마을금고 본점에서 상호 협력 및 회원 눈 건강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오전 11시에 열렸으며, 두 기관은 긴밀한 협조를 통해 회원과 임직원, 가족들의 건강을 도모하고자 뜻을 모았다.

황진선 일산새마을금고 이사장(왼쪽)과 김회원 새빛안과병원 대외협력본부장(오른쪽)이 협약식에 함께 했다.

황진선 일산새마을금고 이사장(왼쪽)과 김회원 새빛안과병원 대외협력본부장(오른쪽)이 협약식에 함께 했다.
황진선 일산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안과 병원과 협력하게 된 것이다. 눈 건강은 개인과 가족의 건강으로 이어지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이번 협약이 회원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일산새마을금고가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회원들 덕분이며, 이 혜택을 회원과 그 가족들에게 나눠드리고 싶다. 협약이 성사되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회원들과 새빛안과병원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황진선 일산새마을금고 이사장이 협약식에서 금고의 역할과 협약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일산새마을금고 회원과 그 가족들은 새빛안과병원에서 시력교정술(라식·라섹·스마일·ICL) 등의 성형과 미용 시술, 안과 종합검진 등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새빛안과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경기도 유일의 안과전문병원으로, 2015년부터 2024년 중 4회 연속 안과전문병원으로 선정됐으며, 30년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회원 새빛안과병원 대외협력본부장이 협약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김기석 새빛안과병원장은 “이번 협약은 새빛안과병원에도 중요한 파트너십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일산새마을금고 가족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기쁘다”라고 전했다. 또한, “보건복지부로부터 환자 안전과 의료 품질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최정상 수준의 의료진과 첨단 의료 장비로 일산새마을금고 가족들의 눈 건강을 책임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일산새마을금고와 새빛안과병원은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중요한 건강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출처 : 고양신문(http://www.mygoyang.com)